KSCCM-ACCC 2024 연자 초청을 수락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
학술대회 초록집에 수록하기 위하여 선생님의 강의 초록 제출을 요청 드리오니, 아래의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시어 기한 내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강의 초록 접수 마감일: 2024년 3월 29일 (금)

강의 초록 작성 안내

1. 강의 초록은 반드시 영문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학술대회 강의 초록은 Abstract 형태로만 접수 가능하며, 워드 파일 (*.doc or *.docx) 로 작성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강의 초록의 본문은 가능한 1페이지 이내로 작성을 부탁드립니다.
4. 저자가 1명 이상이면서 소속이 1개 이상일 경우, 위 첨자에서 동일한 번호를 사용하여 성함과 소속을 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.
5. 공동저자가 있으신 경우, 발표자의 성함에 밑줄 표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6. 소속은 소속, 도시, 국가의 순으로 작성해 주십시오.
7. 각 문장을 시작할 때 들여 쓰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8. 표준적인 축약어 및 기호를 사용하고 축약어를 처음 사용할 때에는 각 약어를 정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9. 초록에 표, 혹은 그래프가 있는 경우 초록 제출 시 표와 그래프의 이미지 파일(* .jpg, * .jpeg, * .gif 또는 * .png 형식)을 별도로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발표 자료 현장 접수 안내

모든 발표자 선생님들께서는 세션 시작 전 최종 발표 파일을 프리뷰 룸으로 접수 부탁드립니다.

발표 자료 접수 관련하여 아래의 안내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발표자료는 PowerPoint(*ppt or *pptx) 형식으로 16:9 비율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발표자료는 하단의 Presentation Slides Template을 사용하여 작성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.
  • 세션 시작 최소 1시간 전까지 프리뷰 룸에 방문하셔서 최종 발표 자료를 접수하신 후 발표 자료에 문제가 없는지 한 번 더 점검해 주시기 바랍니다.

프리뷰 룸 운영 안내

모든 발표자 선생님들께서는 세션 시작 최소 1시간 전까지 프리뷰 룸으로 오셔서 최종 발표 자료 접수 및 점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5F

● 장소: Tulip Room(5F)

● 운영시간

- 4/25(Thur.): 08:00 - 17:00

- 4/26(Fri.): 08:00 - 17:00